장성군 로고 2025 장성방문의 해

성장장성 로고

설문조사

  • 현 페이지 엑셀로 다운
  • 현 페이지 워드로 다운
  • 현 페이지 인쇄
설문조사 - 등록자명, 등록일, 설문기간, 참여자수, 제목, 내용 제공 표
이한별 2025-10-01 14:12:00
20251001 ~ 20251010
46명
2025년 9월 모바일 민원만족도 설문조사
장성군의 민원행정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민원행정 처리제도 및 운영개선에 반영하고 행정서비스의 품질을 향상하고자 「2025년 9월 민원 만족도 설문조사 」를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ㅇ 기간 : 2025. 10. 1.(수) ~ 10. 8.(수) / 7일간
ㅇ 대상 : 2025. 9.1. ~ 9. 30. 기간동안 새올민원 처리가 완료된 민원인
ㅇ 내용 : 민원처리 만족도 전반 및 건의사항
[1번 설문] 귀하의 거주지역은 어디입니까?
1) 장성군
21명(46%)
46%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 타 시군
16명(35%)
35%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번 설문] 귀하께서 처리하신 업무는 무엇입니까?
1) 증명발급(등록증, 면허 등)
8명(17%)
17%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 인허가
12명(26%)
26%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3) 민원신고
5명(11%)
11%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업무상담
9명(20%)
2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5) 기타
3명(7%)
7%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3번 설문] 귀하의 민원처리부서를 선택해주십시오
1) 민원봉사과
7명(15%)
15%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 주민복지과, 가족행복과
6명(13%)
13%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3) 건설과, 지역개발과, 재난안전과
7명(15%)
15%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농업축산과, 농산유통과, 농업기술센터
3명(7%)
7%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5) 환경과
0명(0%)
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6) 산림편백과
0명(0%)
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7) 장성읍
5명(11%)
11%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8) 10개 면(진원면,남면,동화면,삼서면,삼계면,황룡면,서삼면,북일면,북이면,북하면)
9명(20%)
2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9) 기타 부서
0명(0%)
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번 설문] 업무처리는 정해진 기한 내에 처리되었습니까?
1) 매우 그렇다
18명(39%)
39%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 그렇다
4명(9%)
9%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3) 보통이다
3명(7%)
7%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그렇지 않다
2명(4%)
4%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5) 매우 그렇지 않다
10명(22%)
22%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5번 설문] 업무처리는 형평성을 가지고 공정했다고 생각하십니까?
1) 매우 그렇다
19명(41%)
41%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 그렇다
4명(9%)
9%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3) 보통이다
2명(4%)
4%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그렇지 않다
2명(4%)
4%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5) 매우 그렇지 않다
10명(22%)
22%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6번 설문] 담당공무원의 응대 태도는 친절하였습니까?
1) 매우 그렇다
18명(39%)
39%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 그렇다
4명(9%)
9%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3) 보통이다
2명(4%)
4%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그렇지 않다
2명(4%)
4%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5) 매우 그렇지 않다
11명(24%)
24%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7번 설문] 업무처리 중 법령을 올바르게 적용하여 오류 등이 없었습니까?
1) 매우 그렇다
16명(35%)
35%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 그렇다
5명(11%)
11%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3) 보통이다
3명(7%)
7%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그렇지 않다
4명(9%)
9%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5) 매우 그렇지 않다
9명(20%)
2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8번 설문] 담당자는 업무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능력을 갖추고 있었습니까?
1) 매우 그렇다
15명(33%)
33%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 그렇다
6명(13%)
13%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3) 보통이다
1명(2%)
2%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그렇지 않다
4명(9%)
9%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5) 매우 그렇지 않다
11명(24%)
24%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9번 설문] 담당자는 업무처리에 있어 적극적인 안내 및 해결책 제시가 충분하였습니까?
1) 매우 그렇다
16명(35%)
35%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 그렇다
5명(11%)
11%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3) 보통이다
2명(4%)
4%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그렇지 않다
4명(9%)
9%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5) 매우 그렇지 않다
10명(22%)
22%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10번 설문] 해당부서의 업무처리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십니까?
1) 매우 그렇다
18명(39%)
39%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 그렇다
3명(7%)
7%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3) 보통이다
1명(2%)
2%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그렇지 않다
3명(7%)
7%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5) 매우 그렇지 않다
12명(26%)
26%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11번 설문] 마지막으로 민원업무 처리과정에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제도적으로 개선할 점이 있다면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19세미만 여자 (응답자 : 1명)
불친절 잘모름
30대 남자 (응답자 : 0명)
30대 여자 (응답자 : 0명)
40대 남자 (응답자 : 0명)
40대 여자 (응답자 : 1명)
친절하지못하고 업무에 대한 지식도 부족하다
50대 남자 (응답자 : 8명)
담당직원이 잘못한것이 있으면 사과를 해야되는데 자꾸핑계를댄다.열의가 부족해보인다.
현수막 게첩을 아침9시에 가서 뽑기로 하고 그날껏만 달수 있고 또 다음날 방문 이게 뭔가요? 90년대 행정서비스아닌가요?
언행에 주의를 요함니다.
업무지식부족 불친절
사람을 차별합니까 그것이 민원입니까.
만성적인 청렴도 결핍
제가 귀농할생각으로 국민신문고에신청해는데 공징한사회안다생가한다
제가 귀농할생각으로 국민신문고에신청해는데 공징한사회안다생가한다
50대 여자 (응답자 : 1명)
없음
60세이상 남자 (응답자 : 1명)
공무원들께서 너무친절하게잘응대등 해주셔서만족했습니다^^
60세이상 여자 (응답자 : 3명)
일이 있어 나가면 친절하게 잘 안내 해주고
힘든민원업무 감사드리고농업의 지원여부를 적극 활용하도록 도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없습니다
  • 목록
  • 글쓰기
QR CODE
  • 왼쪽 정보무늬 사진을 휴대전화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이 정보무늬는 『설문조사 130번』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페이지 바로가기 주소(https://www.jangseong.go.kr/q/ezM0MHwxMzB8c2hvd3xzdWJfbW9kZT1yZXN1bHRfdmlldyZ2aWV3X21vZGU9cmVzdWx0X3ZpZXd9&e=M&s=3), QRCODE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