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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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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 등록자명, 등록일, 설문기간, 참여자수, 제목, 내용 제공 표
이한별 2025-09-01 14:55:00
2025-09-01 ~ 2025-09-08
111명
2025년 8월 모바일 민원만족도 설문조사
사용자등록이미지 1
장성군의 민원행정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민원행정 처리제도 및 운영개선에 반영하고 행정서비스의 품질을 향상하고자 「2025년 7월 민원 만족도 설문조사 」를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ㅇ 기간 : 2025. 9. 1.(월) ~ 9. 8.(월) / 7일간
ㅇ 대상 : 2025. 8.1. ~ 8. 31. 기간동안 새올민원,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가 완료된 민원인
ㅇ 내용 : 민원처리 만족도 전반 및 건의사항
[1번 설문] 귀하의 거주지역은 어디입니까?
1) 장성군
59명(53%)
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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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타 시군
26명(23%)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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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번 설문] 귀하께서 처리하신 업무는 무엇입니까?
1) 증명발급(등록증, 면허 등)
11명(1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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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인허가
13명(1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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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민원신고
20명(18%)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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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업무상담
6명(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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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기타
18명(16%)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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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번 설문] 귀하의 민원처리부서를 선택해주십시오
1) 민원봉사과
18명(16%)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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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민복지과, 가족행복과
9명(8%)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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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건설과, 지역개발과, 재난안전과
9명(8%)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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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농업축산과, 농산유통과, 농업기술센터
5명(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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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환경과
3명(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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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산림편백과
0명(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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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장성읍
3명(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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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10개 면(진원면,남면,동화면,삼서면,삼계면,황룡면,서삼면,북일면,북이면,북하면)
12명(1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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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기타 부서
9명(8%)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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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번 설문] 업무처리는 정해진 기한 내에 처리되었습니까?
1) 매우 그렇다
40명(36%)
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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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13명(1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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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0명(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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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렇지 않다
4명(4%)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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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11명(1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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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번 설문] 업무처리는 형평성을 가지고 공정했다고 생각하십니까?
1) 매우 그렇다
39명(35%)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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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10명(9%)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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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3명(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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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렇지 않다
8명(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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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8명(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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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번 설문] 담당공무원의 응대 태도는 친절하였습니까?
1) 매우 그렇다
38명(34%)
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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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9명(8%)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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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10명(9%)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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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렇지 않다
4명(4%)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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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7명(6%)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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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번 설문] 업무처리 중 법령을 올바르게 적용하여 오류 등이 없었습니까?
1) 매우 그렇다
36명(32%)
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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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11명(10%)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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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8명(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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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렇지 않다
6명(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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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7명(6%)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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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번 설문] 담당자는 업무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능력을 갖추고 있었습니까?
1) 매우 그렇다
31명(28%)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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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14명(13%)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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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8명(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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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렇지 않다
6명(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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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8명(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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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번 설문] 담당자는 업무처리에 있어 적극적인 안내 및 해결책 제시가 충분하였습니까?
1) 매우 그렇다
36명(32%)
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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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9명(8%)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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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7명(6%)
6%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그렇지 않다
7명(6%)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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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9명(8%)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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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번 설문] 해당부서의 업무처리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십니까?
1) 매우 그렇다
35명(32%)
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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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10명(9%)
9%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3) 보통이다
7명(6%)
6%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그렇지 않다
5명(5%)
5%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5) 매우 그렇지 않다
10명(9%)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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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 설문] 마지막으로 민원업무 처리과정에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제도적으로 개선할 점이 있다면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19세미만 여자 (응답자 : 0명)
30대 남자 (응답자 : 3명)
7월부터 사고 가능성때문에 차선도색요청을 하고있으나 군청민원 1번 신문고민원2번 현재 해결 및 연락없음 다른 상위 기관에 민원제기 할 예정입니다 사고나고 사람이 죽어야 일처리를 할것같네요 장성군청은
.
장성경찰서 민원신고간 불편사항-현재 7월24일 접수한 건도 처리되지않음(민원처리 속도 매우느림), 민원신고간 영업용 차량(택시)는 직권으로 과태료 부과 미실시(교통질서 위반은 해당되나 교통질서 안내장으로 처리함,불공정함)
30대 여자 (응답자 : 1명)
업무가 잘 처리되고 있는지 진행 과정을 알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40대 남자 (응답자 : 6명)
그따구로 할려면 그만둬라. 월급작다고 하던데 그마저도 세금으로 주려니 아깝다.
택지지구 관련 입주민에 대한 공정한 기회가 있었는지 의문. 첨3 도시계획을 보면 실버타운 위주. 실거주자는 30~40대인데 러닝트랙 하나가 없음
온갖축제에 가수섭외.불꽃놀이비용으로 수억씩 쓸돈은있고 도로보수등 민생관련 민원제기하면 예산이 부족하다는말뿐.. 6대불법주정차 단속이나 제대로하세요. 전남지역 군단위중 도로여건. 터미널같은 공공시설이 제일열악하고 낙후된곳이 장성군입니다! 축제에 목매달지말고 발전을시킬예산을 편성하시라구요
보편적으로 담당 공무원들은 친절하시나 꼭 한분정도 지자체 발주공사 업체에서 오면 불친절한 부분이 있씀
보편적으로 담당 공무원들은 친절하시나 꼭 한분정도 지자체 발주공사 업체에서 오면 불친절한 부분이 있씀
담당업무의 전문성 부제!! 매년 반복되는 신고업무등을 담당자의 잦은 인사이동으로 인한 전문성및 응대미숙!
40대 여자 (응답자 : 0명)
50대 여자 (응답자 : 1명)
없습니다
60세이상 남자 (응답자 : 14명)
없슴
점심시간 미원인을위해 한분이라도 계셨으면 합니다
장애인주차장에목욕차못사게해요
현수막게시대 허가 타 시군과 같이 인터넷으로 신청하게 해주세요
장성군의 성장을 위해 넓게 생각하고 고민하는 노력이 필요
민원을제기했을때
민원을제기했을때 상항따라 빠르게나와현장확인필요상항종료후는필요없응문제를확인할수없으니북이모현천축산폐수관련민원비만오면모현천오염냄새
개선점에 함께 응대함에 감사합니다
민원내용을 충분히 반영하여 공정하게 처리하여 주십시요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협의부서가 부서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지하도공사 양쪽 중앙불리대 철거요청 나무때문에 사고위험이 매우큽니다.
삼서면 담당직원이 참 성실하고 친절하였습니다
없습니다^^
60세이상 여자 (응답자 : 3명)
좀 더 친절했으면 좋겠습니다
관광과 감사드려요.
만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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