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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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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 - 등록자명, 등록일, 설문기간, 참여자수, 제목, 내용 제공 표
이한별 2025-08-01 11:50:00
2025-08-01 ~ 2025-08-08
127명
2025년 7월 모바일 민원만족도 설문조사
사용자등록이미지 1
장성군의 민원행정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민원행정 처리제도 및 운영개선에 반영하고 행정서비스의 품질을 향상하고자 「2025년 7월 민원 만족도 설문조사 」를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ㅇ 기간 : 2025. 8. 1.(금) ~ 8. 8.(금) / 7일간
ㅇ 대상 : 2025. 7.1. ~ 7. 31. 기간동안 새올민원,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가 완료된 민원인
ㅇ 내용 : 민원처리 만족도 전반 및 건의사항
[1번 설문] 귀하의 거주지역은 어디입니까?
1) 장성군
81명(64%)
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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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타 시군
34명(27%)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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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번 설문] 귀하께서 처리하신 업무는 무엇입니까?
1) 증명발급(등록증, 면허 등)
29명(23%)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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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인허가
20명(16%)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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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민원신고
31명(24%)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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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업무상담
19명(15%)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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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기타
16명(13%)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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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번 설문] 귀하의 민원처리부서를 선택해주십시오
1) 민원봉사과
34명(27%)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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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민복지과, 가족행복과
20명(16%)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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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건설과, 지역개발과, 재난안전과
20명(16%)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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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농업축산과, 농산유통과, 농업기술센터
5명(4%)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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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환경과
3명(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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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산림편백과
4명(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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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장성읍
2명(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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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10개 면(진원면,남면,동화면,삼서면,삼계면,황룡면,서삼면,북일면,북이면,북하면)
23명(18%)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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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기타 부서
4명(3%)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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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번 설문] 업무처리는 정해진 기한 내에 처리되었습니까?
1) 매우 그렇다
77명(61%)
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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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16명(13%)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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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7명(6%)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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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렇지 않다
5명(4%)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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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8명(6%)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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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번 설문] 업무처리는 형평성을 가지고 공정했다고 생각하십니까?
1) 매우 그렇다
76명(60%)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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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17명(13%)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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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6명(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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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렇지 않다
6명(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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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9명(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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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번 설문] 담당공무원의 응대 태도는 친절하였습니까?
1) 매우 그렇다
77명(61%)
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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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17명(13%)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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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5명(4%)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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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렇지 않다
6명(5%)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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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9명(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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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번 설문] 업무처리 중 법령을 올바르게 적용하여 오류 등이 없었습니까?
1) 매우 그렇다
71명(56%)
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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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24명(19%)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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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9명(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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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렇지 않다
3명(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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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7명(6%)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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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번 설문] 담당자는 업무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능력을 갖추고 있었습니까?
1) 매우 그렇다
73명(57%)
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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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18명(14%)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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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7명(6%)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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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그렇지 않다
5명(4%)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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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11명(9%)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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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번 설문] 담당자는 업무처리에 있어 적극적인 안내 및 해결책 제시가 충분하였습니까?
1) 매우 그렇다
77명(61%)
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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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15명(12%)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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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7명(6%)
6%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그렇지 않다
7명(6%)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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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8명(6%)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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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번 설문] 해당부서의 업무처리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십니까?
1) 매우 그렇다
72명(57%)
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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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그렇다
19명(15%)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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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보통이다
7명(6%)
6%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그렇지 않다
7명(6%)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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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매우 그렇지 않다
9명(7%)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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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 설문] 마지막으로 민원업무 처리과정에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제도적으로 개선할 점이 있다면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19세미만 여자 (응답자 : 1명)
장성에 위치한 식당의 위생과 관련하여 식품위생과에 민원을 넣었고 이후 경과에 대해 보고 부탁하였으나 따로 연락이 없음. 처음 신고했을 때부터 실명 및 개인정보를 요구한 점, 이후 논란이 되었던 식당의 개선 사항 및 대처에 대해 알 수 없는 점, 공익신고자의 정보가 노출될 가능성이 있는 상황 등이 매우 아쉬운 상황임.
30대 남자 (응답자 : 2명)
퉁명스러운 태도와 전문지식 부족 지역특성상 어르신들이 많아 힘든건 이해합니다만 개선이 필요해보입니다
혼인신고를 하러 갔는데 장성에서는 오늘 불가능하다고 했음. 담당자가 없어서 처리가 불가능 하다는게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30대 여자 (응답자 : 1명)
매우 친절함
40대 남자 (응답자 : 5명)
대책도 정확하지 않고 현제도 개선되지 않고 있음.
직불금확인서도 양식에 준해발급되면좋겠다.
오랜만에 계곡 갔다가 안좋은 추억만 생겼다
비가 많이 와서 막막했는데, 민원을 빨리 처리해준 면직원들 감사합니다
비가 많이 와서 막막했는데, 민원을 빨리 처리해준 면직원들 감사합니다
40대 여자 (응답자 : 1명)
서삼면주민센터, 담당자로부터 제대로 알지못하는 법령을 안내받았으며, 기한이넘어 신청서류를 수령하였고, 민원인을 쳐다 보지도않고 안내받음
50대 남자 (응답자 : 21명)
담당자가 민원을 입으로 밥 먹드시 얌얌하네요
해결책이아닌 원론적인 답변은 누구나 할 수 닜는 답변입니다.
북이면사무소에서 너무 친절히 응대하여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법보다는 현실을 감안하면 좋을것 같아요
사람이 다치거나 죽어야, 그때 고칠겁니까?
친절하고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면 좋겠습니다.
사업시행시 여러조건을 감안하여 사업시행을 하였으면합니
사업시행시 여러조건을 감안하여 사업시행을 하였으면합니다, 하자보수 없는 사업을 워해서
전원마을팀 이희성님?을 매우 매우 칭찬드립니다. 최선을 다해서 업무를 처리하십니다.
동화면 산엽팀장하시다가 총무팀장으로 이동하신 여자팀장님 칭찬드립니다. 너무 친절하시고 침착합니다. 최고십니다. 건강이 걱정될 정도로 잘하십닏ㄱㆍ.
동화면 산엽팀장하시다가 총무팀장으로 이동하신 여자팀장님 칭찬드립니다. 너무 친절하시고 침착합니다. 최고십니다. 건강이 걱정될 정도로 잘하십닏ㄱㆍ.
상담한 내용과 진행과정을 알려주면좋겟다.
친절하게 잘 처리해 주셨어요
신속하고 친절한 업무처리 감사드립니다 (동화면사무소)
빠른처리 감사드립니다
힘들겠지만 조금 부드럽게 상담 해줬으면 합니다
친절하고 상냥한 대응 모든면에서 참 잘하셨습니다(동화면)산업팀
담당자가 출장이나 기타사유로 자리에 없을시 담당자가 돌아올때까지 민원처리가 불가능하다는 답변은 이해할 수 없다.
전반적으로 만족함
인허가 상담을 친절하게 진행함
법대로만 말씀 하시면 않된다고 생각합니다 군고민의 입장에서 처리해주시고 관에서도 잘못 한점은시인하고
50대 여자 (응답자 : 5명)
적극적인 안내와 친절한 설명으로 신속하게 대응하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김용성주무관은 불친절하며 업무처리는 자기 맘대로 처리하는게 많은 하
담당자가 내용을 잘 파악 못해서 서류가 오래 걸리고 스트레스 많이 받았음 그리고 반말하는 여자공무원 기분 나빴음
장성군가족센터는 다문화를 위한 프로그램, 매년 동일한 프로그램만 제공되고있습니다 장성군민 일반가정으로써 이용할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받으면 좋겠습니다 좋은시설 많은 군민들이 이용할수 있도록 선택권을 열어주세요
없습니다
60세이상 남자 (응답자 : 15명)
감사했다
조아요
처리기간이 너무 오래걸립니다
엇읍
좀 빠른 나무 방역방재가 필요할듯합니다
업무숙지나 처리할려는 적극성 이 전혀느껴지지 않습니다.
갑의 불법개발행위와 관련기관의 방관으로 인해 약수리산109-1,산110 임야의 통행이 막혀 민원을 제기하였는데 별도 적법한 절차 및 방법을 임의 강구하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1930년도부터 세금을 납부하고 다녔던 길인데 힘있는자의 횡포로 임야소유주와 동네주민들이 통행이 막혀 더이상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관련기관들이 협조하고 진상파악하여 원상복구해주시기 바랍니다
없음
없음
특별히 불편함없이업무를 봐서감사히 일보고나왔습니다.
13번 창구 담당공무원 정말 고마웠습니다. 지적과도 마찬가지고요
너무 친절 했습니다
신속성
행정설명부족
없습니다.
60세이상 여자 (응답자 : 1명)
북일면 토목과 직원분 에 신속한처리에 칭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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