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성군 로고 2025 장성방문의 해

성장장성 로고

설문조사

  • 트위터
  • 페이스북
  • 구글
  • 현 페이지 엑셀로 다운
  • 현 페이지 워드로 다운
  • 현 페이지 인쇄
설문조사 - 등록자명, 등록일, 설문기간, 참여자수, 제목, 내용 제공 표
이한별 2025-02-03 15:51:00
2025-02-03 ~ 2025-02-10
40명
2025년 1월 모바일 민원만족도 설문조사
사용자등록이미지 1
장성군의 민원행정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민원행정 처리제도 및 운영개선에 반영하고 행정서비스의 품질을 향상하고자 「2025년 1월 민원 만족도 설문조사 」를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ㅇ 기간 : 2025. 2. 3.(월) ~ 2. 10.(월) / 7일간
ㅇ 대상 : 2025. 1.1. ~ 1. 31. 기간동안 새올민원,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가 완료된 민원인
- 새올민원 50명, 국민신문고 민원 50명 무작위 추출
ㅇ 내용 : 민원처리 만족도 전반 및 건의사항
[1번 설문] 귀하의 거주지역은 어디입니까?
1) 장성군
24명(60%)
6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 타 시군
13명(33%)
33%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번 설문] 귀하께서 처리하신 업무는 무엇입니까?
1) 증명발급(등록증, 면허 등)
7명(18%)
18%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 인허가
8명(20%)
2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3) 민원신고
13명(33%)
33%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업무상담
4명(10%)
1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5) 기타
5명(13%)
13%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3번 설문] 귀하의 민원처리부서를 선택해주십시오(실,과,소)
1) 기획실
1명(3%)
3%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 인구경제실
2명(5%)
5%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3) 총무과
0명(0%)
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민원봉사과
8명(20%)
2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5) 관광과
0명(0%)
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6) 문화교육과
2명(5%)
5%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7) 주민복지과
3명(8%)
8%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8) 가족행복과
0명(0%)
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9) 환경과
4명(10%)
1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10) 세무회계과
0명(0%)
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11) 재난안전과
0명(0%)
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12) 건설과
3명(8%)
8%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13) 지역개발과
0명(0%)
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14) 농업축산과
2명(5%)
5%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15) 농산유통과
0명(0%)
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16) 산림편백과
0명(0%)
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17) 교통에너지과
7명(18%)
18%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18) 보건소
0명(0%)
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19) 농업기술센터
0명(0%)
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0) 체육사업소
0명(0%)
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1) 맑은물관리사업소
0명(0%)
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2) 황룡강사업소
0명(0%)
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3) 해당없음
4명(10%)
1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번 설문] 귀하의 민원처리부서를 선택해주십시오(읍,면)
1) 장성읍
8명(20%)
2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 진원면
3명(8%)
8%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3) 남면
2명(5%)
5%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동화면
0명(0%)
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5) 삼서면
0명(0%)
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6) 삼계면
0명(0%)
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7) 황룡면
4명(10%)
1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8) 서삼면
0명(0%)
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9) 북일면
0명(0%)
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10) 북이면
1명(3%)
3%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11) 북하면
0명(0%)
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12) 해당없음
19명(48%)
48%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5번 설문] 업무처리는 정해진 기한 내에 처리되었습니까?
1) 매우 그렇다
17명(43%)
43%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 그렇다
9명(23%)
23%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3) 보통이다
2명(5%)
5%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그렇지 않다
5명(13%)
13%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5) 매우 그렇지 않다
4명(10%)
1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6번 설문] 업무처리는 형평성을 가지고 공정했다고 생각하십니까?
1) 매우 그렇다
15명(38%)
38%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 그렇다
5명(13%)
13%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3) 보통이다
4명(10%)
1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그렇지 않다
7명(18%)
18%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5) 매우 그렇지 않다
5명(13%)
13%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7번 설문] 담당공무원의 응대 태도는 친절하였습니까?
1) 매우 그렇다
13명(33%)
33%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 그렇다
6명(15%)
15%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3) 보통이다
8명(20%)
2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그렇지 않다
5명(13%)
13%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5) 매우 그렇지 않다
4명(10%)
1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8번 설문] 업무처리 중 법령을 올바르게 적용하여 오류 등이 없었습니까?
1) 매우 그렇다
12명(30%)
3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 그렇다
7명(18%)
18%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3) 보통이다
9명(23%)
23%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그렇지 않다
6명(15%)
15%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5) 매우 그렇지 않다
2명(5%)
5%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9번 설문] 담당자는 업무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능력을 갖추고 있었습니까?
1) 매우 그렇다
14명(35%)
35%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 그렇다
2명(5%)
5%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3) 보통이다
8명(20%)
2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그렇지 않다
6명(15%)
15%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5) 매우 그렇지 않다
3명(8%)
8%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10번 설문] 담당자는 업무처리에 있어 적극적인 안내 및 해결책 제시가 충분하였습니까?
1) 매우 그렇다
13명(33%)
33%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 그렇다
6명(15%)
15%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3) 보통이다
6명(15%)
15%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그렇지 않다
7명(18%)
18%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5) 매우 그렇지 않다
5명(13%)
13%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11번 설문] 해당부서의 업무처리에 대해 전반적으로 만족하십니까?
1) 매우 그렇다
13명(33%)
33%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2) 그렇다
3명(8%)
8%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3) 보통이다
8명(20%)
2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4) 그렇지 않다
5명(13%)
13%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5) 매우 그렇지 않다
8명(20%)
20%
이 문항을 선택한 응답자들의 성별, 연령별로 분석한 결과 보기

[12번 설문] 마지막으로 민원업무 처리과정에서 불편하셨던 점이나 제도적으로 개선할 점이 있다면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30대 남자 (응답자 : 2명)
알수 없다고만 하고 확실한 답변도 없음
알수 없다고만 하고 확실한 답변도 없음
30대 여자 (응답자 : 0명)
40대 남자 (응답자 : 1명)
각종행사나 선심성 정책에 몰두하지말고, 민원처리에있어서 지역여건이 안된다는말을 하지말고 지역민의 민생현안문제 해결에 최선을 다하세요
40대 여자 (응답자 : 0명)
50대 남자 (응답자 : 3명)
만족하게 일처리 됨
말로만 처리하는 장성군 행정에 분노할 뿐입니다.
북이면 직원은 인사하는 직원이 없어요 업무담당자가 업무에 지식이 없어요
50대 여자 (응답자 : 1명)
답변에 어떻게 확인했는지 몇시에 가셨는지는지가 확인이 안되어 있네여 바쁘신 행정업무는 알겠지만 정확한 업무만이 국민의 건강을 지킬수 있을것입니다.
60세이상 남자 (응답자 : 2명)
매우 만족스럽게 업무 처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정성 결여(처리결과의 근거나 이유가 합당하지 않음)
60세이상 여자 (응답자 : 0명)
  • 목록
  • 글쓰기
QR CODE
  • 왼쪽 정보무늬 사진을 휴대전화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이 정보무늬는 『설문조사 122번』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페이지 바로가기 주소(https://www.jangseong.go.kr/q/ezM0MHwxMjJ8c2hvd3xzdWJfbW9kZT1yZXN1bHRfdmlldyZ2aWV3X21vZGU9cmVzdWx0X3ZpZXd9&e=M&s=3), QRCODE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