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희망이 있는 옐로우시티 장성

구술·전화민원

  • 현 페이지 엑셀로 다운
  • 현 페이지 워드로 다운
  • 현 페이지 인쇄

구술·전화민원

구술․전화민원 - 연번, 「어디서나 민원」 중 전화로 신청가능한 민원(13종), 연번, 행안부 지정 민원(16종) 제공 표

「어디서나 민원」 중
전화로 신청가능한 민원(13종)

행안부 지정 민원(16종)
1 토지(임야)대장 열람 및 등본 발급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4조)

1 가족관계 등록사항별 증명서 발급

(가족관계의 등록 등에 관한 규칙 제19조)

2 지적(임야)도 열람 및 등본 발급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4조)

2 출입국 사실증명 발급

(출입국관리법 제88조)

3 경계점좌표등록부 열람 및 등본 발급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4조)

3 국내거소신고 사실증명 발급

(재외동포의 출입국과 법적지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1조)

4 건축물대장 등ㆍ초본 발급 및 열람

(건축물대장의 기재 및 관리 등에 관한 규칙 제11조)

4 본인서명사실확인서 발급 신청

(본인서명사실 확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조)

5 토지이용계획확인서 발급

(토지이용규제 기본법 시행령 제9조)

5 인감증명서 발급신청

(인감증명법 시행령 제13조)

6 개별공시지가 확인

(부동산 가격공시 및 감정평가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조)

6 장애인 증명서 발급 신청

(장애인복지법 시행규칙 제9조)

7 개별주택가격 확인

(부동산 가격공시 및 감정평가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3조)

7 차상위계층 확인서 발급

(국민기초생활 보장법 시행규칙 제38조)

8 공동주택가격 확인

(부동산 가격공시 및 감정평가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6조)

8 수급자 증명서 발급

(국민기초생활 보장법 시행규칙 제40조)

9 부동산등기용 등록증명서 발급

(법인 아닌 사단ㆍ재단 및 외국인의 부동산등기용 등록번호 부여절차에 관한 규정 제8조)

9 의료급여 증명서 발급

(의료급여법 시행규칙 제12조)

10 항공기등록원부 등ㆍ초본 발급 및 열람

(항공기등록규칙 제10조)

10 의료급여증 추가발급 및 재발급 신청

(의료급여법 시행규칙 제12조)

11 선박원부 등ㆍ초본 발급 및 열람

(선박법 시행규칙 제13조)

11 자동차등록증 재발급 신청

(자동차등록법 제18조)

12 어선원부 열람 및 등본 발급

(어선법 시행규칙 제30조)

12 자동차등록원부 등본(초본) 발급 신청

(자동차등록규칙 제10조)

13 어업권원부 열람 및 등ㆍ초본 교부

(어업등록령 제7조)

13 건설기계등록원부 등‧초본 발급 및 열람

(건설기계관리법 시행규칙 제11조제2항)

14 한부모가족증명서 발급 신청

(한부모가족지원법 시행규칙 제3조의3)

15 농지원부 열람 및 등본 발급

(농지법 시행규칙 제58조)

16 납세증명서 발급 신청

(국세징수법 제6조)

장성군 구술·전화민원 (33종)

구술·전화민원 - 구분, 연번, 민원사무명 제공 표
구 분 연번 민원사무명
장성군
구술·전화민원
(33종)
1 홈페이지 (개선, 오류) 신고
2 장성군 통계 문의
3 관광지, 축제 자료(홍보물)요청
4 필암서원 집성관 사용(숙박) 예약
5 버스․택시 불친절 신고
6 자동차, 건설기계 등록 여부 확인
(개인정보자료 불가)
7 환경오염 신고
8 폐기물(지정, 건설) 불법투기 신고
9 생활폐기물 불법투기 신고
10 위생 접객업소 불친절 신고
11 산불발생 신고
12 가로등고장 신고
13 도로(지방도 이하) 관련 신고
14 하천 관련 신고
15 불법 광고물 신고
16 민원 단순업무에 대한 상담
17 지방세 상담
18 국공유재산 불법 점용 신고
19 방문 간호 신청
20 취약지역 방역 신청
21 식량작물 기술지원 신청
22 정부 보급 종자 신청·문의
23 토양검정 의뢰 신청
24 원예작물 기술지원 신청
25 축산·특용작물 기술지원 신청
26 농업인후계자 신청·문의
27 농업기술교육 신청·문의
28 귀농·귀촌 문의
29 농기계 임대 신청
30 유기동물 신고
31 하수도 요금, 파손 신고
32 상수도 고장(단수, 파손 등) 신고
33 상수도 요금
QR CODE
  • 왼쪽 QR Code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이 QR Code는 『구술·전화민원』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구술·전화민원 페이지 바로가기 주소(http://www.jangseong.go.kr/q/ezE2ODN8fHx9&e=M&s=3), QRCODE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 평가하기

담당자
  • 민원봉사과 민원행정팀 김해숙 ☎ 061-390-7243
갱신일자
2020. 0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