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마당

열린마당

카드뉴스

[6월] 엑셀 저만 어려운가요...?(컴퓨터활용능력2급 실기과정반)

2026-06-04조회수 : 5
[6월] 엑셀 저만 어려운가요...?(컴퓨터활용능력2급 실기과정반) 이미지 1
엑셀 앞에서 멈칫한 적 있다면...?
이제 눈치 NO! 자신감 UP!
실무에서 바로 쓰는 엑셀 활용법부터 데이터 정리꿀팁까지!
  • 목록
  • 글쓰기
관리담당
인구경제실 인구청년팀 ☎ 061-390-7702, 7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