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정활동

전체메뉴보기

장성군뉴스

  • 트위터
  • 페이스북
  • 구글
  • RSS
  • 현 페이지 엑셀로 다운
  • 현 페이지 워드로 다운
  • 현 페이지 인쇄

장성군, 가정의 달 기념 ‘가족 걷기대회’ 열어

장성군가족센터 주관… 황미르랜드 일원 함께 걸으며 체험 프로그램 참여

2026-06-24   |   기획실조회수 : 32
장성군, 가정의 달 기념 ‘가족 걷기대회’ 열어 이미지 1
장성군가족센터(센터장 이정문)가 지난 20일 장성군가족행복센터와 황미르랜드 일원에서 가정의 달 기념 ‘가족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걷고(go)! 웃고(go)! 함께하고(go)!’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에서 100여 명의 가족 참가자들은 출발 신호에 맞춰 가족행복센터~황미르랜드 방면으로 이어지는 코스를 함께 걸었다.

코스 중간에는 비눗방울 체험, 돌림판 퀴즈 등 다양한 행사가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아이스크림과 간식꾸러미, 장난감도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

모든 코스를 다 걸은 가족에게는 ‘포토월’ 기념 촬영 기회를 제공했으며, 완주 메달도 증정했다.

행사장 한편에선 ‘가치나눔존’을 마련해 의류, 생활용품 등 후원 물품을 나누기도 했다. 가족센터 홍보부스에서는 ‘에스엔에스(SNS) 팔로우 이벤트’, 기념품(굿즈) 뽑기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현장을 찾은 김한종 장성군수는 “건강한 가족문화가 확산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온 군민이 함께할 수 있는 가족 중심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장성군청이 창작한 장성군, 가정의 달 기념 ‘가족 걷기대회’ 열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목록
  • 글쓰기
QR CODE
  • 왼쪽 정보무늬 사진을 휴대전화에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 이 정보무늬는 『장성군뉴스 83613번』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장성군뉴스 페이지 바로가기 주소(https://www.jangseong.go.kr/q/ezExNzV8ODM2MTN8c2hvd3xwYWdlPTF9&e=M&s=3), QRCODE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