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명 | 장성군 통합마케팅 활성화사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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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계연도 | 2025 | 회계 | 일반회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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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 | 농림해양수산 | 기능 | 농업ㆍ농촌 |
정책사업 | 농산물유통관리 | 단위사업 | 농산물유통 육성 |

사업기간 | 연례반복적사업 | 총사업비 | 연례반복적사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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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규모 | 통합마케팅 조직 역량강화 6회 통합마케팅 활성화 컨설팅 및 생산자 조직화 1회 판촉행사 및 홍보 물류비, 포장재 등 지원 | 지원형태 | 민간보조 |
사업위치 | 농협장성군연합사업단 | 시행주체 | 농협장성군연합사업단 |
사업목적 | 소비유형의 다양화, 대형 유통업체의 성장 등 시장환경 변화에 능동적 대응을 위한 장성군 농산물 통합마케팅 전문조직 육성 | ||
지원조건 | 군비 70%, 자담 30% | ||
사업내용 | 통합마케팅 조직 역량강화 워크숍 통합마케팅 활성화 컨설팅 및 생산자 조직화 판촉행사 및 홍보 공동선별비(물류비, 포장재) 등 지원 | ||
추진경위 | |||
추진근거 | |||
추진계획 |

(단위 : 천원)
총 예산
100,000
재원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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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고보조금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균특보조금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기금보조금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특별교부세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시·도 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시·군·구 비 | 예산액100,000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100,000 |
지방채 | 예산액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 |
계 | 예산액100,000 | 예산성립후 증감액 | 예산현액100,000 |

(단위 :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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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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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월100,000 | 2월0 | 3월0 | 4월0 | 5월0 | 6월0 | 7월0 | 8월0 | 9월0 | 10월0 | 11월0 | 12월0 |

(단위 : 천원)
2020년 | 2021년 | 2022년 | 2023년 | 2024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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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
2021년210,000 |
2022년 |
2023년160,000 |
2024년135,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