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장성이야기 > 읍면소개 > 삼계면 > 인사말

삼계면

안녕하십니까? 삼계면장 안보현입니다.

민ㆍ관ㆍ군이 함께 상생하는 삼계면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네티즌 여러분을 7천여 면민과 함께 뜨거운 가슴으로 환영하며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먼저 2014년에 신청사로 이전하면서 근무여건 개선으로 직원들의 따스함과 포근한 정이 깃든, 새로운 마음과 각오로 더욱 편리하고 질높은 서비스를 주민에게 제공하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삼계면은 천혜의 자연환경과 장성 서부권 중심지로 산과 물이 조화를 이룬 살기 좋은 고장입니다.
이러한 유리한 점을 살려 전남 서부권 식수원인 평림댐이 지난 2007년도에 건설되어 안정적인 생활용수 공급으로 지역개발촉진 및 지역균형발전에 도모하고 있으며 댐 아래 장미공원과 더불어 우리면의 명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교통의 요충지로써 상무대 군인가족과 함께하는 도농 복합형 지역으로 발전 잠재력이 매우 풍부한 고장이기도 합니다.
또한, 우리 면에 위치한 수양저수지 일대에 계획 중인 상무평화공원이 마무리되면 그야말로 전국 최고의 휴양관광도시가 될 것입니다.

네티즌 여러분의 우리 삼계면 홈페이지 방문을 다시 한 번 환영하며 이곳 삼계를 찾는 모든 분들이 편히 쉬어 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신속히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