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문화콘텐츠 > 출판만화

출판만화

글 내용보기
홍길동 과학대전3
관리자 2013-05-26
안녕하세요. 저는 이 책을 만든 작가 미숫가루입니다.
우선 어린이 여러분들을 만나게 되어서 너무나 기쁩니다.
이만화는 고전{홍길동전}을 바탕으로 해서 만든 것으로서 여러분이 생활하면서 궁금해하고 알고 싶어하는 과학상식들을, 주인공 홍길동과 함께 떠나는 신나는 모험을 통해서 알아가는 형식으로 꾸몄습니다.
주인공 누리와 다나가 사는 세상을 전쟁도 없고 공해도 없은 미래의 신과학 세상입니다.
이야기는 100년 전, 지구의 오염체인 네오가이아가 침공해 오면서부터 시작되지요. 주인공 누리는
지구에 닥친 커다란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자신이 만든 타임머신을 타고 홍길동을 찾아 나서게 되는데, 시간을 그만 잘못 알아서 어린 홍길동을 만나게 되죠.
장난치는걸 좋아하고 고집도 센 꼬마 홍길동과 자칭 천재 과학자인 누리는 늘 티격태격하지만 진정
으로 서로를 아끼는 사이랍니다.
또한 어른스럽고 깜찍한 다나는 늘 두 사람의 싸움에 끼여 골치를 썩죠.
이 아이들이 모두 여러분의 곁에 있는 친구들의 모습이랍니다.
실수도 많고 서로 싸우기도 하면서 우정을 키워가는 세 사람, 그리고 그들 앞에 나타나는 강한 적들, 꼬마 홍길동은 이들과 맞서 싸우며 점차 성장해갈 겁니다. 물로 여러분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되겠지요.과학의 세계는 너무나 크고 어렵답니다. 하지만 알고 보면 굉장히 재미있고 신기합니다. 홍길동과
함께 모험을 떠나다 보면 어느세 여러분들은 우리 지구의 역사와 공룡, 태양, 달, 우주, 기후, 에너지 등...많은 것을 자연스럽게 알게 될 것입니다.
사고뭉치 홍길동의 몸으로 익히게 되는 과학은 여러분이 실제로 생활 하면서 배우게 되는 산 교육인 것이지요.
눈으로 보고 익히는 과학이라... 어때요? 멋지지 않나요?
이제 여러분들은 저와 함께 긴 여행을 떠나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펼쳐질 세상은 여러분들의 상상
속에서나 가능했던, 아주 신나는 일일 것입니다.
꼬마 홍길동과 누리, 다나 그리고 여러분이 알고 있는 친숙한 우리나라의 영웅들이 등장하여 신나고 멋진 롤러코스터 어드벤처가 벌어질 거예요.
지금부터 바짝 안전밸트를 매시고 출발해 볼까요?
가자 모험의 세계로! 과학의 세계로!
홍길동 과학대전3 이미지 1